검색

보은교육지원청, 보은군 학부모 연합회 회의 개최

가 -가 +

임창용 기자
기사입력 2020-06-30

 

 

 

브레이크뉴스 충북임창용 기자=충청북도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박인자) 행복교육센터는 지난 29일 보은행복교육지구 학교밖배움터에서 관내 초··고 학부모회 임원 23명을 대상으로 2020. 보은군 학부모 연합회 회의를 개최했다.

 

2020년 함께 행복한 어울림 보은교육을 위하여 각급 학교에서 교육공동체 일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학부모 회장들이 한 자리에 모인 이날 회의에서는, 1년 동안 보은군 학부모회를 이끌어갈 임원으로 회장 이은영(보은여고), 부회장 손주희(탄부초), 총무 강은지(속리산중), 감사 전미애(보은중)를 선출했다.

 

이어 학부모자치를 실현하기 위한 학부모의 역량강화 행복·나눔 아카데미, 학부모 동아리 활동지원 사업, 코로나19 대응 학부모 연합회 사업 등의 효과적인 운영 방법과 청소년 공간 활용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보은교육지원청 박인자 교육장은 학부모 연합회의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으로 지역의 모든 교육적 역량들을 모아 학부모 학교 참여 문화가 활성화되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충북브레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